닫기
닫기
닫기

회원공간

home

한국신종교학회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회비를 온라인 송금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회원종류

준회원
준회원은 본 학회에 관심을 가진 자로서 학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함으로써 학회정보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.
정회원
1. 자격
정회원은 본 회의 취지에 찬동하는 자로서, 신종교를 전공하거나 기타 종교학에 관심이 있는 자 및 단체
2. 승인
회원 가입 후 년회비를 납부한 자에 한해서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 정회원으로 등록된다. 정회원은 본 학회 홈페이지에 탑재된 학술지 [신종교연구]와 국내외 학술대회 자료집의 원문을 무료로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.
3. 회원의 권리와 의무
정회원은 회비를 납부하고 회장이 정한 권리와 의무를 갖는다. 회원은 본 학회에서 년 2회 간행하는 학술지를 받아볼 수 있다. 본 회의 회원으로서 의무를 이행하지
않거나 본 회의 목적에 위배되는 행위를 했을 경우 이사회 또는 총회의 결의로 제적할 수 있다.
4. 년 회비
개인 : 5만원 (학생 3만원), 기관 : 10만원
평생회원
1. 자격
평생회원은 본 회의 취지에 찬동하는 자, 신종교를 전공하거나 기타 종교학에 관심이 있는 자로서 본 회의 운영과 발전에 기여하고 찬조하는 개인과 단체
2. 승인
평생회원은 본 회의 발전을 위하여 이사회 및 총회에 출석하여 의견을 진술할 수 있다.
3. 회원의 권리와 의무
종교단체 또는 일반단체로서 한국신종교학회의 연구활동을 재정적으로 후원하고 학회의 연구성과에 따른 제반 혜택을 수혜할 단체는 특별기관회원으로 규정한다.
4. 회비
개인 : 50만원, 특별기관회원 : 100만원 이상

회원 가입 방법

한국신종교학회 회원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위의 회원 자격과 권리와 의무를 참조하여 본 홈페이지 상의 <회원가입하기> 입회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가입 후 정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아래의 학회통장으로 소정의 회비를 실명으로 입금하신 후 학회 이메일(newreligion@naver.com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입회원서에는 회원님의 관심분야와 이메일 주소,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.

학회 계좌 안내
국민은행
882601 - 04 - 142541
예금주 : 한국신종교학회
문의: 010-2656-1285(문자전용)
맨위로